이것도 ***인가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상담|마사지]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이것도 ***인가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4일 전
가끔 너무 우울해서 상담을 받아볼려고 하면 *** 경험이 있냐고 묻더라고 초등학생 중학생 시절 오빠가 마사지를 해준다고 하면서 제 눈을 가리고 제 가슴과 배 부분을 만졌던 적이 있습니다. 그리고 오빠랑 둘만 집에 있던 날 오빠가 제 방에 들어와 제 중요 부위를 만진적이 있습니다. 사실 살면서 이것때문에 트라우마가 생겼다거나 그런적은 없습니다. 마사지는 몇번 있었는데 중요부위를 만진건 한 번 밖에 없었습니다. 그래서 이런것도 상담할때 써야하나 궁금해서 글 남깁니다. 딱히 이것때문에 제 생활이 망가졌다는 생각은 안드는데 써야하나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토로로로
· 4일 전
남한테 당해도 기분 나쁜 경험인데 친족이 그랬던게 별 타격이 없었다는게 스스로 만든 생각일수 있지 않나 싶은데요. 물론 뭔가 내비치고 나면 그게 상대방이 편견을 가지고 대하도록 하는 상황이 생길수 있지만 상담 후에 진짜 내가 타격이 없었던게 맞나 생각해보셔도 될듯..
커피콩_레벨_아이콘
꿍실냐옹
· 4일 전
ㅁㅊ놈이네요 그거 성추ㅎㅐㅇ맞죠 하 진짜 개열받ㅇ.. 저도 친족에게 그런 비슷한 일을 겪었는데 작년까지만 해도 아무 생각 안했거든요 걍 그 일자체가 떠오르지 않았음 근데 최근에 어떤 계기로 하나하나 떠오르니까 몇달째 역겹네요 님도 나중에 그럴 수 있을것같아요 기회가 되면 꼭 상담을 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