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이상한 세상을 나는 살아가고싶을뿐 변하고 싶을뿐..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사생활]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이이상한 세상을 나는 살아가고싶을뿐 변하고 싶을뿐..
커피콩_레벨_아이콘마음이그리운
·한 달 전
왜 사람들은 나를 보려고 하고 자꾸 나에 대해서 말하려고 할까? 왜 다나한테만 탓할까? 보이니? 내맘이? ? 그러는척은 하지 말았으연 좋겠어. .요.. 어쩌면 니세상 내세상 하게되니까 서로 자꾸 의견충돌이 생겨서 죽네마네 그런 얘기가 다 나한테 오는것 같아.. 나하나면 족하니까 그러지 않았어? 요? 이런것처럼 나도 저 사람도 다 자기 사생활땜에 서로가 알수 없어야 정상인데 알게 되버렸어. 난 그게늘 불편했는데 모두다 그렇게 느낀적이 없나? 나도 티비보고는 울땐 울고 웃을땐 웃고 감정이 잇어~ 점점더 붙으려고 하는 이 하는에 두태양을 어떡할까? 자꾸 자기가서로 이기겠다고 싸우고 있어. 근데 말이지~ 좀 붙으려고만 하지 않으면. 그게.. 사람들은 보이는대로만 말하더라 근데 마음이 어떻게 된건지 볼수 잇는 사람은 얼마 없더라. 근런데도 불구하고 나에 대해 또 연관된 생각을 하고 싶은 사람들이 있다면 내가 어쩔수 없을때 당신이 나를 잘못본거라고 나는 당신들이 싹다 싫으니까 그러니까 나한테서 이상한거 기대하지도 말라고 말해주고싶다! 결국엔 당신이 틀렸으니까. 당신들이 세상에서 잘못 본거고 세상에서 잘못 들은거라고~ 세상은 보고 들은게 전부가 다 아니니까.. 나한테 오려고 하지마 스스로 해결해~ 나는 당신하고 아무런 상관도 없어!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