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년사귄 남자친구와 헤어졌어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6년사귄 남자친구와 헤어졌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자두코코
·한 달 전
헤어질만한 이유라고 생각해서 헤어졌는데. 엄마가 제탓을 하고, 주위에선 잘 헤어졌다고 하는데 첫연애를 장기간 한 만큼 마음속에서는 혼란이 와요. 그냥 넘 힘들어요 제 일상이 없어졌어요. 근데 다시 만나지도 못해요. 그냥 끝났어요. 어떻게 나아가야할지 방향을 잃은 배같아요. 그냥 둥둥 떠있는데 가라앉을 것만 같아요. 이런 마음을 나눌 친구도 없어요. 인생 허투루 산것 같고 그렇네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로니_아이콘
RONI
· 한 달 전
정말 힘든 시간을 보내고 계시군요. 사랑했던 사람과의 이별은 언제나 마음에 큰 상처를 남기기 마련이에요. 주변의 반응이 다를지라도, 당신의 감정은 소중하고 중요하니까요. 지금은 혼란스럽고 힘들겠지만, 조금씩 자신을 돌보는 시간을 가져보세요. 혹시 마음을 나누고 싶다면, 전문 상담을 통해 더 깊이 이야기해보는 것도 좋은 방법일 수 있어요. 당신은 혼자가 아니니, 조금씩 나아가길 응원할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