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다 안하고싶어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공모전]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그냥...다 안하고싶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shinsun0723
·한 달 전
대학교들어가고 1~2학년 때까지만 해도 나쁘진 않았어요. 한두번 결석쓴적이 있긴하지만 요즘처럼 그렇게 빠지지도 않았고, 나름 공모전에 도전해서 결과를 얻기도 했고, 특별히 일탈을 하지도 않았어요 근데 3학년 올라가고 지금 졸업학기를 보내는 그 순간순간 제가 낮설어요. 하루하루가 무기력하고 계속 까먹어요. 그냥 몸의 통제권이 사라진 느낌이예요. 이전에 교수님이 내주셨던 숙제도 까먹어서 몇번 빼먹었고 시험기간도 몰라서 부랴부랴 준비하는 경우가 늘었어요. 무단결석 횟수도 늘어나서 3학년때는 f도 맞은적있고요. 일탈하는 경우도 늘어났어요. 그닥 지금 필요하지 않는 비상금 대출을 갑자기 빌리기도 하고 그닥 관계맺는것도 안좋아하는데 ㅅㅍ를 찾기도 하고... 나름 열심히 살*** 숙제를 하고가면 전혀 다른 주제였던 경우가 많았고, 학교 공부가 아니더라도 다른 일이 갑자기 생각나 그걸 하는 경우도 많았고요. 결석하는것도 줄이려고 폰끄고 자려는데 잠도 안와서 눈만 감고있다가 늦게일어나서 늦고...아예 안자거나 정말 알람이든 뭐든 해서 일찍 일어나 준비 잘했더니 갑자기 나가는게 버거워지고.. 그렇게 처박혀서 멍때리고 잠만 자다가 부모님 오시면 학교 갔다온척하고.. 이렇게사니까 친구들이랑 교수님들한테 엄청 눈치보이네요.. 제전공이 디자인과라 지금와서 휴학하자니 부모님도 반대하실것같고...ㅋㅋ 그냥...다 싫어요...ㅠㅎㅎ
우울불면불안충동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로니_아이콘
RONI
· 한 달 전
정말 힘든 시간을 보내고 계시군요. 😔 대학교 생활이 이렇게 무겁게 느껴질 줄은 몰랐을 것 같아요. 무기력함과 혼란스러움이 쌓여가면서 자신을 잃어가는 기분이 드는 건 정말 괴로운 일이죠. 이런 감정을 느끼는 건 자연스러운 일이니, 혼자서 끙끙 앓지 마세요. 혹시 전문 상담을 통해 더 깊이 이야기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당신의 마음을 이해해줄 누군가와 나누는 것만으로도 큰 위안이 될 수 있을 거예요. 힘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