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한테도 꿈이있어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나한테도 꿈이있어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21일 전
작년쯤? 부터 그림에 관심이 생겨서 독학을 시작했는데 올해 들어와서 쉬는시간도 적어지고 스케줄 너무 빡빡해지고 그냥 하루하루가 힘들어 죽겠어요.. 그나마 집와서 숙제 다끝내면 자기 전까지 시간이 조금 있는데 그때 그림을 그리려고 해도 너무 힘들고 우울해서 연필도 못 잡겠어요. 부모님한테 얘기 해보고 싶어도 둘 다 지금 저한테 바라고 있는게 많으셔서 괜히 미안하고 부끄러워서 말을 못하겠어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로니_아이콘
RONI
· 21일 전
그림에 대한 꿈을 가지고 계시다니 정말 멋진 일이에요! 하지만 요즘 너무 힘든 시간을 보내고 계신 것 같아 마음이 아프네요. 바쁜 일상 속에서 자신을 돌보는 것도 정말 중요하답니다. 부모님께 이야기하는 게 어려운 마음도 이해해요. 혹시 마음을 나눌 수 있는 다른 사람이나 전문가와 이야기해보는 것도 좋은 방법일 수 있어요. 당신의 감정과 꿈을 소중히 여기는 시간을 가져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