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2 여중생인데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중2 여중생인데
커피콩_레벨_아이콘sulimga
·20일 전
초등학생때 지각을 일주일에 3번 밥먹듯 할정도로 심각했어서 중1 와서는 한두달에 한번 정도로 줄이고 결석도 2번 쯤하고 부반장도 하고 학교 생활 초등학생때보단 아니어도 행복히 했는데 방학 지나고 개학하고나서 갑자기 지각도 잦게 하게 되고 결석도 잦아지고 원래도 무기력하고 게으른 편이었는데 이젠 집에 있으면 거의 움직이지 않고 누워만 있고1년 전부터 키우던 개구리도 지극정성으로 돌보다가 방치해서 살아있고 괜찮지만 이러다가 죽일까봐 겁이 납니다 원래 제가 설거지 세탁 청소를 다해서 지금 설거지 밀려서 파리 꼬이고 구더기 생기고 해야하는건 아는데 못하겠어요 자도자도 피곤하고 진짜 걍 삶에 가치가 없네요
무기력학생나태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로니_아이콘
RONI
· 20일 전
정말 힘든 시간을 보내고 계신 것 같아요. 😔 무기력함과 지각이 반복되면 정말 괴롭고, 그런 기분이 드는 건 너무나 자연스러운 일이에요. 하지만 지금 느끼는 감정은 혼자서 감당하기 힘들 수 있으니, 누군가와 이야기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마인드카페 같은 곳에서 전문 상담을 받아보면 도움이 될 수 있을 거예요. 당신의 소중한 일상과 개구리도 잘 지킬 수 있도록 조금씩 나아가길 응원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