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젠 실행하고싶다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자격증]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이젠 실행하고싶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박탄이네
·23일 전
넣을만한 기업2-3개만 지원했고 결과는 불합 최근엔 넣은건 담주에 나오는데 모르겠다 필기있던데 필기준비안하고... 뭐랄까 나도 나 쓰기싫은데 기업은 오죽할까싶다 같은 내용으로 마카에 글 그만쓰고싶다 결국 더우울해진다. 겨우 자격증 시험 결제했다.. 할수있게 해줘라..
조언취준생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로니_아이콘
RONI
· 23일 전
정말 힘든 시간을 보내고 계신 것 같아요. 여러 번 지원하고도 결과가 좋지 않으면 마음이 무겁고 지치기 마련이죠. 하지만 자격증 시험을 결제하신 건 정말 큰 결단이에요! 그만큼 자신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는 뜻이니까요. 혹시 필요하다면, 전문 상담을 통해 더 깊이 이야기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당신의 마음이 조금이라도 편해지길 바라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