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잘못한것도 아니고 왜 나보구 죽으래~!? 차라리 니가 먼저죽어~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내가 잘못한것도 아니고 왜 나보구 죽으래~!? 차라리 니가 먼저죽어~
커피콩_레벨_아이콘마음이그리운
·한 달 전
내가 왜 죽어야 돼? 당신이 생각나는게 무엇인지 말해봐라~!! 내가 왜 이 세상에서 쫒겨나듯이 빨리 죽어야 하는데? ! 내가 무슨 죄인이야?? 내가 말했자나~ 다 똑같은 인생이라고~~~^'!!??!!!!!그러니까 니뜻대로만 말하지 말아줄래?!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