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집 0.1톤 티라노(웃자고 적는 이야기 입니다)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우리집 0.1톤 티라노(웃자고 적는 이야기 입니다)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24일 전
우리집에서는 내가 치킨을 사고 3조각 정도 먹은 다음 냉장고에 넣고 다음날 먹으려고 하면 바로 사라져 있어 그 이유는 바로 우리 어머니가 다 먹기 때문이지 치킨을 냉장고에 넣으면 우리 어머니는 무슨 먹이감을 기다린 티라노 마냥 바로 덮썩 가져가 남아있는 치킨을 먹어치워 버리지 그리고 피자를 살때도 마찬가지 심지어 피자는 우리아버지도 덮썩 가져가지 하도 이런식으로 우리 어머니가 내 치킨과 피자를 다 먹어치우니까 갑자기 조류가 공룡이라는 이야기가 생각이 나더라도 그래서 내가 우리 어머니에게 0.1톤 티라노 라는 별명을 지어줬지 우리집 0.1톤 티라노를 조심해라 그 공룡은 치킨을 좋아하며 피자를 남기지않고 먹어치우는 뚱뚱하고 게으른것과는 별개로 식성이 왕성한 공룡이니까
블랙유머공룡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꿍실냐옹
· 23일 전
허ㅜ 너무해... 어케 부모님이 자식 음식을 다 먹어ㅠ 웬만하면 바로바로 드셔야겠네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