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려주세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살려주세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한 달 전
2년 전에 사귀었던 사람이 너무 보고 싶어요 그때 받았던 사랑이 그리운 건지 아니면 걔가 보고 싶은 건지 모르겠어요 전 살면서 사랑 받는 기억이 그리 많지 않아서 처음으로 사랑 받는 느낌을 준 사람이 그 사람이여서 그런지 그때로 돌아가고 싶은 마음도 있어요 친구들도 만나고 매일 나가고 남자친구도 많이 만들어봤는데도 아직도 걔만 생각나는 이유가 뭘까요 무슨 일이 있었던 것도 아닌데 그냥 혼자 새벽마다 울어요 걔랑 한 디엠 내용도 다 없어졌고 걔랑 한 추억들도 다 지워서 없어졌어요 어제 걔 친구랑 연락했는데 여자친구가 생겼다는 말 듣고 가슴이 철렁해서 눈물도 안 나더라구요 잊는 방법 좀 알려주세요 어떤 방법으로든 잊고 싶어요
연락짝사랑외사랑우울전시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로니_아이콘
RONI
· 한 달 전
그리운 마음이 정말 힘들겠어요. 사랑의 기억은 쉽게 잊혀지지 않죠. 그 사람과의 소중한 순간들이 마음속에 깊이 남아있기 때문에 더욱 그리운 것 같아요. 잊고 싶다는 마음이 크지만, 그 감정을 인정하고 받아들이는 것도 중요해요. 혹시 마음이 더 힘들다면, 전문 상담을 통해 이야기를 나눠보는 것도 좋은 방법일 수 있어요. 당신의 마음이 조금이라도 편해지길 바랄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