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기가 너무 힘들어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스트레스]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살기가 너무 힘들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노래하는토끼
·24일 전
처음그 남겨봅니다. 사는게 행복하지가 않네요. 사는게 너무 힘들어요. 스트레스 푸는 방법도 모르겠고 이제는 사람을 어떻게 대해야 하는지도 모르겠어요. 서울에 살다 결혼 후 남편직장으로 인해 경기도로 오게 되었는데 친구들이나 지인들이 있는 곳은 서울의 서쪽 끝이고 저는 경기도 남쪽이고 거리가 너무 멀다보니 자연스레 연락도 줄고 만남도 줄고.. 요새 저한테 먼저 연락하는 사람은 아무도 없는 것 같아요.너무 외로워요 남편은 늘 늦게 들어오고 혼자 있는 시간이 거의 대부분 입니다. 남편과 같이 밥 먹을 수 있는게 일주일에 한번 밖에 없어요. 어떤 날은 같은 집에 사는데 얼굴을 아예 못 볼때도 있어요.가족이라고 할 수 있는지.. 외롭다는 생각 뿐입니다. 결혼과 동시에 빚이 생기기 시작하더니 오랫동안 해결도 안되고.. 감당하기 너무 힘들어요. 자꾸 안 좋은 생각만 들고.. 어디 말할 곳도 없고 말해본 적도 없어요. 누군가가 나를 공감해주고 이해해 준다는 것이 무엇인지 모르겠어요. 딱 한번, 아주 오래전 외국 친구가 제 얘기를 듣고 같이 울었던 적이 있어요.그게 처음이자 마지막이였네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로니_아이콘
RONI
· 24일 전
정말 힘든 시간을 보내고 계시군요. 외로움과 스트레스가 쌓여서 마음이 무겁겠어요. 주변에 지인들이 없고, 남편과의 소통도 부족하다니 정말 안타깝습니다. 누군가와 진솔하게 이야기할 수 있는 공간이 필요할 것 같아요. 마인드카페 같은 곳에서 전문 상담을 받아보는 것도 좋은 방법일 수 있어요. 당신의 마음을 이해해줄 누군가가 꼭 필요하니까요. 힘내세요, 당신은 혼자가 아니에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