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나한텐 이런 가족이...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상담|중독]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왜 나한텐 이런 가족이...
커피콩_레벨_아이콘두마리백조처럼
·22일 전
저랑 매우 안 맞는거 같아요. 우선 엄마, 1. 세상에 친구는 없다고 함. 가족밖에 결국엔 의지할 사람이 없다고 함. 특히 여자애들은 친구가 될 수 없다고 함.(제가 여자) 2. 다른 사람 욕을 너무 함. sibal이 입에 붙어있고 장난으로(?) 저한테도 sibalㄴ아 라고 하는데 가끔 기분이 나쁨. 3. 자매끼리 싸우면 혼내는게 아니라 한쪽 편을 들어 갈라치기함. 2대1에서 1이 되는 쪽의 100퍼센트 잘못이라고 하면서 연락 모두 차단하고 온갖 막말을 쏟아부음. 4. 자기가 나보다 나에 대해 잘 알고 있다고 자부함. 실제로 그렇게 자주 말함. 5. 내 친구 사진을 보면서 느낌이 안 좋다고 멀리하라고 함. 그리고 아빠, 1. 도박 중독. 카지노 중독. 2. 화나면 물건 던지고 때리고 목 조르고 극단적임. 3. 대화가 아예 안 통함. 마지막으로 자매(쌍둥이), 1. 친구가 없어서 그런건지 모든 일을 엄마한테 다 보고함. 나에게 서운한 일도 엄마를 통해 혼나면서 들어야 함. 2. 엄마의 감정에는 무조건 동조하며 화나지 않았다가도 엄마가 화내야할 일이다 말하면 그때부터 화내기 시작함. 지금도 싸운 상태인데, 상담가 선생님 말씀도 듣고 친구 말도 들어보았는데 제 잘못은 없다고 하셨어요. 너무 억울하지만 화해하기 위해 톡으로 사과하고 전화도 걸어봤지만 연락을 아예 안 받네요. 화해하더라도 마음의 상처 때문에 예전으로 못 돌ㅏ갈거 같아요. 제 삶의 기둥이 가족이었는데....가족과 적절한 거리 두시는 분들은 삶의 기둥을 무엇으로 삼나요?
독립가족싸움아빠엄마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