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인이 자기가 가족한테 순위가 밀린다고 해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애인이 자기가 가족한테 순위가 밀린다고 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김복도12
·21일 전
일단 먼저 전 당연히 가족이 1순위인 게 당연하다고 생각하되, 순위로 갈라치기 하려 하지 않아요. 이 사람도 소중하고 저 사람도 소중하니까 똑같이 소중하게 대하지만 가족이 아주 조금 더 소중하다 정도.. 하지만 애인은 왜 자기가 가족들보다 순위가 낮냐하고 자기는 내가 1순위인데 왜 너는 내가 1순위가 아니냐라고 하면서 자주 다투는데 어떻게 해야 할까요 너무 괴롭고 힘듭니다
우선순위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로니_아이콘
RONI
· 21일 전
상대방의 마음이 상처받고 있다는 걸 느끼니 정말 힘드실 것 같아요. 가족과 애인 모두 소중한 존재라는 생각은 정말 아름답지만, 서로의 마음을 이해하는 건 쉽지 않죠. 애인과 솔직하게 대화해보는 건 어떨까요? 서로의 감정을 나누고, 각자의 소중함을 다시 한번 확인하는 기회가 될 수 있을 거예요. 필요하다면 전문 상담의 도움을 받는 것도 좋은 방법일 수 있어요. 당신의 마음이 편안해지길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