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험 학습 팀을 정하는데 제 친한 친구들이 저만 빼고 팀을 자기들끼리만 정해버려서 조금 서운해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체험 학습 팀을 정하는데 제 친한 친구들이 저만 빼고 팀을 자기들끼리만 정해버려서 조금 서운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평범했던13년생
·21일 전
저를 I 라고 지칭할게요. 저희 학교에서 이번에 롯데월드로 체험 학습을 가기로 했어요. 저번에는 어린이 대공원도 갔었는데, 그 때는 5명씩 팀이었어서 저도 같이 친한 친구 A,B,C,D 가 있는 팀에 들어갔어요. 그때처럼 팀을 했으면 좋았을 거예요. 그런데 어린이 대공원 갈 때 다른 친구도 저희 팀에 들어오고 싶어했는데 그 친구가 결국 그때 저희 팀에 들어오지 못했고, 인스타그램 상태 메세지에 저격 글을 썼어요. 또, 평소 그 친구가 '***' 혹은 '***' 같은 험한 말을 많이 하고 친구끼리의 차별 같은 게 좀 많아서 제가 조금 천천히 거리를 두려고 한 친구였어요. 그리고 지금, 팀을 정하는데 제 친구들이 아무 말도 안 했다면 5명씩 두 팀으로 해서 저번처럼 친구들이랑 한 팀을 할 수 있었을 거예요. 그런데 저번에 어린이 대공원을 같이 간 친구가 '아 이번엔 4명으로 가요!' 라고 계속 말해서 결국 A,B,C,D 가 같은 팀이 되었는데 저는 멀어지고 싶어하는 친구와 어쩔 수 없이 한 팀을 해야 해요. 이게 제가 이상한 거일 수 있는데 팀을 정할 때, 제가 A랑 짝이라서 바로 옆자리였는데 저한테는 눈빛도 안주고 저 멀리 있는 B,C,D 를 큰소리로 불러서 '야 우리끼리 팀 하자!' 라고 크게 말했어요. 심지어 그 중에는 저랑 같은 초등학교에서 나왔고 개학식 날 때는 저희 반에서 같은 초등학교에서 온 친구가 서로 밖에 없었어요. 정말 거의 서로밖에 없는 듯이 같이 다녔던 친구 C 도 절 거들떠도 안 보고 바로 수락한 거예요.. (심지어 A,B,D도 저랑 친해지기 시작하면서 자연스럽게 C랑도 친해져서 거의 저 덕분에 친해진건데..ㅠㅠ) 또, 저도 놀이기구를 잘 못타서 놀이기구를 잘 못타는 B 한테 '우리 나중에 롯데월드 갈 때 혹시 괜찮으면 같은 팀 할래?' 하고 물어봤는데 그때 B가 '좋아! 꼭 같이 하자!' 라고 말했던 게 기억이 나네요... 그리고 3교시 과학 시간 끝나고 교실로 같이 오면서 제가 B 한테 '생각해보니까 나는 걔(멀어지고 싶었던 친구)랑 같은 팀이네?' 라고 흘리듯이 말했는데 B 가 아무 말 없다가 교실에 들어가서 D 한테 '야 근데 I 는 걔(멀어지고 싶었던 친구)랑 같은 팀 해야 되는데 어떡해?' 라고 말했을 때 D 는 '어차피 누구 하나는 걔랑 같은 팀 돼야 되잖아. 뭐 내 일 아니니까 상관 없지.' 이런 식으로 말하는 걸 듣고 굉장히 상처 받았습니다 ㅜ.ㅜ 저도 A,B,C,D 친구들과 같은 팀을 하고 싶은데 저만 뺐다는 게 서운하기도 하고 그냥 저는 안중에도 없다는 듯이 생각하고 말하는 친구들에게 서운하기도 하네요
도와주세요어렵다인간관계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