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성으로 안느껴진답니다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군대]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이성으로 안느껴진답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qsxedc1212
·22일 전
저는 군인이고 여자친구는 대학교 1학년 입니다 고3때부터 5년정도 만났고 동갑입니다 여자친구가 시간좀 달라하고 2주정도 지나 헤어지자는 답변을 받았습니다 이성으로 느껴지지 않고 사랑하지 않는거 같답니다 입대 전에는 집이 가까워 하루도 빠짐없이 보다가 400일 가량 떨어져 있으니 마음도 멀어졌나 봅니다 군대때문은 절대 아니라고 말하지만 저는 군대 때문이라고 믿고 싶습니다 헤어지자는 말을 하며 펑펑 우는데 붙잡고 싶어서 붙잡았습니다 우리는 지금 핸드폰같은 상황이다 새폰을 사면 행복하고 정이 가지만 쓰다보면 정이 식고 막 다루게 된다고 하지만 핸드폰이 없으면 안되기에 필름도 갈아주고 케이스도 갈아주면 정이 생기듯 지금은 잠깐에 이겨나가야할 고비 라고 너는 새로운 환경이 재밌어 나를 잊어가고 연락으로만 하는 연애 힘들고 지치고 이성석으로 느껴지지 않을수 있다고 그런데 5년이라는 시간을 만났고 나는 전역도 얼마 안남았는데 3개월만 기다려줄수 없냐 전역하고 맛있는거 먹고 데이트도 하고 여행도 다녀와서도 내가 이성으로 느껴지지 않으면 그때는 헤어지자 말해도 좋아 이런저런 말 하면서 잡았습니다 그런데 여자친구는 5년이라는 시간 때문에 헤어지기 무서운 느낌이고 친구로 남고싶은 마음이 큰거 같습니다 전화하면서도 나는 지금처럼 편하게 친구처럼 대화하는게 좋아 라는 말을 하는데.. 너무 속상한겁니다 그래서 너무 욱해서 저가 다 잡아놓고 헤어지자 했습니다 나는 노력할수 있는만큼 했고 여기서 더 열심히 너를 잡을 힘이 없다 나를 좋아하지도 않는 사람한테 좋아한다고 들이대는게 너무 수취스럽다 헤어지자 그랬더니 이번에는 여자친구가 잡는겁니다 이런게 어디있냐고 잡아놓고 헤어지자는건 뭐냐고 계속 울면서 뭐라 하는데 웃기게도 잡혔습니다.. 꼴깝들 떤다 생각하실수도 있지만.. 그랬습니다 그렇게 연락을 하고있는 상황인데 여자친구는 아직도 나를 너무 좋아하지 마라 자기야 가 아닌 이름으로 부르고 연락하는데 부담스럽지는 않을까 하며 신경쓰는게 힘듭니다 어떻게하면 좋을까요? 진짜 답이 안나옵니다.. 이대로 참아가면서 모든걸 다 쏟다가는 지쳐버릴꺼 같습니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빌려온고양이같이
· 8일 전
개인적으로는 애매한 관계를 싫어해서 끝이면 끝이라. 여자친구분은 5년간의 정이 있으니 친구로라도 남고싶어 하는거 같은데, 그렇게 지내다가 다시 붙을 가능성이 보이면 친구 이름을 빌려 남겠지만 그거 아니면 전 정리합니다. 힘든건 매 한가지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