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전관리.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스트레스]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금전관리.
커피콩_레벨_아이콘고민이해결이필오해
·한 달 전
안녕하세요 제가 3500만원 대출을 햇어요. 그때 목돈이 160. 카드값 700.지금돈으로 카드값 다 상환했고 빚문제 해결햇습니다 엄마한테 빌린돈 이모한테 빌린돈 다갚고 2500정도가 남앗어요 대출 지동차 담보 대출 4500까지된다해서 셜국 3500만원 빌렷는데 이자만 매달 18만웡 3개월 거치기간 동안 내고 그담 원금 +이자 내는 방식인데 3개월기간동안은 카드값 다갚아서 370정도 모여서 5.6.7 3개월동안 370만원정도모을것 같아요. 빚은 3500 8월부터 차근 차근 갚는데 제가 월급이 226만원 세후 고정지출이 차값 대출 고정 지출 포함 190정도 들예정이라서 25-30만원 정도 기름값 포함 쓸수 있는데 너무 빠듯하죠? ㅠㅠ 알바를 1개 구해야할까요 그래야할것 같네요 ... 천천히 구해볼려구요... 좋은 방법이 없을까요? 제가 현재 호텔에서 한달 정도 새벽일하면(부를때도 안 부를때도 있어서) 이번달 70나와요 . 근데 다음달에 비수기라서 안 부를수도 있어서 어찌될지 모르는데 알바 2개 구할까요? 그럼 쓰리잡이긴 한데... 호텔.일안한다쳐도 공부도 해야하는데 매우 지치네요 운동도 해야하고 이게 아떻게된거냐면 돈을 모은돈들은 식비 먹는 걸로 ..스트레스 해소법으로 다써버려서 없어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로니_아이콘
RONI
· 한 달 전
안녕하세요! 현재 상황이 많이 힘드실 것 같아요. 대출과 고정 지출이 많아서 부담이 크겠네요. 알바를 고려하는 것도 좋은 방법일 수 있지만, 너무 무리하지 않도록 조심하세요. 혹시 더 구체적인 재정 계획이나 조언이 필요하시다면, 전문 상담을 통해 도움을 받는 것도 좋은 선택일 수 있어요. 힘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