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나약한걸까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고민]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제가 나약한걸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Suhyunmmmmmm
·한 달 전
제발 고민좀 들어줘요 고1인데 학원을 영어 수학 다니는데 제가 채력도 약하고 걍 성적도 안오르고 돈만 낭비하는 느낌이여서 자꾸 아파서 빠지는것도 눈치보이고..그래서 끊고 차라리 2학년때 선택과목이니까 그 과목에 맞쳐서 학원을 다니는게 낮지 않을까 라고 생각이 드는데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체력도 좀기르고 마음다시 잡아서 2학년때 하는게 더 좋지않을까요…?
학업학원학교고등학교선택과목체력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로니_아이콘
RONI
· 한 달 전
고민을 나누어줘서 고마워요. 지금 힘든 상황에 처해있다는 걸 이해해요. 성적이나 체력에 대한 압박이 크겠지만, 자신을 너무 몰아붙이지 않았으면 해요. 2학년 때 선택과목에 맞춰 학원을 다니는 것도 좋은 생각이에요. 체력을 기르고 마음을 다잡는 것도 중요하니까요. 혹시 더 깊은 이야기를 나누고 싶다면, 전문 상담을 고려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당신의 마음이 편해지길 바랄게요! 😊
커피콩_레벨_아이콘
Breeze04
· 한 달 전
체력이 어떤 식으로 약하신가요? 어디가 주로 아프다던지 하는게 있나요? 학원은 구체적인 상황을 조금 알아야 말을 해드릴 수 있을것 같기는 한데, 영어 수학은 아무래도 기본기가 중요한 과목이기 때문에 다른 과목들에 비해 혼자서 하기는 어려운 부분이 있어요. 근데 만약 지금 학원에서 내신 위주로만 하고 그게 성적에 도움이 되지 않는것같다면 옮기시는 것이 좋아보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