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간관계가 힘들어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인간관계가 힘들어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한 달 전
제가 표현을 잘 안하고 연락도 절대 먼저 안하는 성격이다보니 다들 떠나가는 것 같다고 느껴요. 제가 변해야만 하는건지 잘 모르겠어요. 먼저 연락하기엔 거절당할까봐 두렵고.. 이런 성격탓에 다들 멀어지는걸까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로니_아이콘
RONI
· 한 달 전
인간관계에서 느끼는 어려움은 정말 힘든 일이죠. 먼저 연락하는 게 두렵고, 그로 인해 소외감을 느끼는 건 자연스러운 감정이에요. 하지만 당신의 소중한 마음을 표현하는 것도 중요하답니다. 조금씩 시도해보는 건 어떨까요? 만약 더 깊은 이야기를 나누고 싶다면, 전문 상담을 통해 도움을 받을 수도 있어요. 당신은 혼자가 아니니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