웃음을 잃었어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스트레스|진로|다이어트]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웃음을 잃었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정말많이좋아해
·한 달 전
안녕하세요 저는 저는 댄서를 진로로 삶은 중학생입니다 두달전 학원선생님에게 이런말을 들었어요 “살을 빼지않으면 너의 다이어트에 관심을 끄겟다” 라고 하셧어요 왜냐면 그전에 저에게 “한번 다이어트를 해보자!” 햇거든요 하지만 살을 빼지 않은건 제 탓이에요 그래서 마음 단단히 먹고 살을 7키로 정도 빼고있습니다 살을 빼니 주변에선 예뻐졋다 진짜 많이 빠졋다 하고 저도 저의 대한 자신감이 높아졌어요 살을 빼니까 장점만 있는줄알았는데 가장 중요한거를 놓치고있었어요 그건 “웃음” 이에요 다이어트를 하면서 먹고싶은거 다 참고 하루에 급식만 먹으며 3~4시간동안 춤만 추니 스트레스도 생기고 인생이 재미가없고 하루의 낙?같은게 없더라고요 친구들 함께 맛잇는거먹으면서 수다떠는게 유일한 낙이였는데 그걸 못하니 제얼굴에 웃음이 없어진거같아요 이거 하나로 왜 웃음을 잃냐 이런걸 왜쓰냐 하신다면 제 유일한 장점은 웃는게 예쁘다는거에요 예전엔 항상 웃고있었어요 예뻐서가 아니라 인생이 너무 즐거워서 웃고다녔는데 그러니 친구들의 사랑도 많이 받앗어요 밝아서 좋다 항상웃고있어서 보기좋다 하고요 그리고 설문조사때 본인의 장점을 일차원적으로 적으라고했을때 무조건 있던게 밝음이였어요 하지만 지금은 아니에요 매번 제얼굴은 무표정이고 사랑받고잇는 생각도 안들어요 웃음날 일도 없고 인생이 재미가 없어요 다시 웃고싶어요 저에게 웃음이 없어지니 주변친구들도 웃음을 잃는기분이에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웃음다이어트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4가 달렸어요.
로니_아이콘
RONI
· 한 달 전
안녕하세요! 정말 힘든 시간을 보내고 계신 것 같아요. 다이어트로 인해 자신감을 얻으셨지만, 웃음을 잃어버린 건 정말 안타까운 일이에요. 친구들과의 소중한 순간들이 그리운 마음이 이해가 가요. 😊 혹시 조금씩 자신을 위한 시간을 가져보는 건 어떨까요? 좋아하는 음식을 조금씩 즐기면서, 다시 웃음을 찾는 여정을 시작해보세요. 필요하다면 전문 상담을 통해 더 깊은 이야기를 나눠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응원할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경수의두쫀쿠
· 한 달 전
다이어트때매 체중조절해야되고 거기서 오는 스트레스가 커서 더 그런것 같아요.ㅠ웃음이 예쁜사람인데 웃음을 잃으니..본인도 맘이 맘같지 않아서 힘들겠어요..ㅠ세상에 맛있는 음식들도 많고 사람이 먹는게 낙인데 그걸 못한다는게 얼마나 슬퍼요..(다이어트 경험자..ㅠ)암튼 쓰니 관리하더라도 한번씩 쉬는 날을 만들어봐요.치팅데이처럼 일주일에 하루는 먹고싶은거 쫌만먹고 나머지 날은 빡쎄게 추고 하면 좀 낫지 않을까요..?ㅠ힘내요.댄서 화이팅
커피콩_레벨_아이콘
점순이의감자
· 21일 전
그럼 이제 시크함을 장점으로 하세요 ㅋㅋ 일차원적인데 좋지않나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정말많이좋아해 (글쓴이)
· 21일 전
@점순이의감자 ㅠㅠ 지금의 저는 시크함이 아닌 우울증마냥 한마디도 잘안하는 소심녀가 되어버렷ㅅ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