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험한건가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위험한건가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고민이가득한고등학생
·한 달 전
전 죽으려고하진않고 그냥 힘들고 공부하기싫을때 가끔 하긴하거든요...? 제가 생각하는 자해는 죽기위해서 하는게 자해라고생각하는데 이건 괜찮은거아닌가요..? 그래서 위클래스도 안가고 학교에서 하는 심리검사에도 안한다고 표시하거든요..? 그냥 피흐르는걸 보면 생각이 좀 괜찮아져서 하는데 위험한건가요?
고민ㅈㅎ자해중독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Breeze04
· 한 달 전
자해도 종류가 있어요. 말씀하신 것처럼 자살시도를 위한 자해도 있고 비자살적 자해라고 따로 있어요. 이 경우가 훨씬 많아요. 꼭 심한 정도가 아니라고 하더라도 마음이 위급한 상태에 있는것은 맞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