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별한 여자친구를 잊는 것이 어려워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이별|권태기]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이별한 여자친구를 잊는 것이 어려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츠카테츠
·21일 전
3년 만난 여자친구와 이별했습니다. 진심으로 좋아했고 열심히 표현했습니다. 저는 결혼까지 생각했지만 그녀는 아닌가 봅니다. 권태기라고 시간을 갖자고 하고 일주일이 지난 후 결국 이별을 하자고 하더라구요. 잡아봤지만 잡히지 않아 결국 이별했습니다. 힘드네요
이별극복권태기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로니_아이콘
RONI
· 21일 전
이별은 정말 힘든 경험이죠. 3년이라는 시간 동안 쌓인 감정이 쉽게 사라지지 않는 건 당연해요. 사랑했던 만큼 아픔도 크겠지만, 그 감정이 당신을 더 강하게 만들어 줄 거예요. 지금은 슬프고 힘들겠지만, 조금씩 자신을 돌보는 시간을 가져보세요. 필요하다면 전문 상담을 통해 더 깊은 이야기를 나눠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당신의 마음이 조금이라도 편해지길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