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기지왜케 물이흐리고 질이안좋은지 휴 ㅜㅜ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소외감]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나기지왜케 물이흐리고 질이안좋은지 휴 ㅜㅜ
커피콩_레벨_아이콘newangel
·한 달 전
어린애가 병원에 ***계시라고 말씀하신글을 보고 충격이네요 그래서 그만두고 왓습니다 못되처먹엇음 어디가꼬인건가 아니면 그냥 내가 그렇게기분이 느껴진건가 가지말라고 하고싶네요 나이공경과 함께 따뜻하고둥글래야지 마음씨가고와야지 저딴심보로 글달고다니고 싶을까. 내가진짜 살면서 별걸 보네 *** 련인지 노므인지 워후 남기니까 시원하네요 너무 힘들어서 남긴글에 나이 속인거아니냐고 그러고 ***거아니냐고요 초중고 를 외모소외감에 당하고 자기잘난거마냥 다니는 인간들도천지인데 어쩌라고요 ㅠㅠㅠㅠㅠ 억울한데
트라우마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