뭘 해야될까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고민|취업|고등학교]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뭘 해야될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000xxh
·23일 전
부모님이 학원선생님이셔서 평소 공부이야기를 많이 하시는데 저한테도 맨날 하시는 이야기가 공부이야기만 있거든요 거의 3.4년 듣다보니깐 이제 쫌 힘들고 저는 인문계보단 취업계 고등학교를 가고싶어서 내신도 맞추고 했는데 계속 대졸, 고졸 비교만 하시니깐 쫌 많이 제가 생각한게 잘못된건가 고민이 되요 제가 하고싶은 일이 있어서 그쪽으로 갈려는게 잘못된건 아닌거 아는데 부모님도 절 위해 하시는 소리인걸 아는데 너무 힘들어요 뭘 어디서부터 뭘할지도 모르겠어요
학교고등학교성적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로니_아이콘
RONI
· 23일 전
정말 힘든 상황이네요. 부모님이 걱정하시는 마음은 이해하지만, 본인의 꿈과 목표도 소중하다는 걸 잊지 마세요. 인문계와 취업계의 선택은 각자의 길이 다를 뿐, 당신이 원하는 방향으로 나아가는 것이 중요해요. 혹시 마음을 나눌 수 있는 상담이 필요하다면, 전문 상담을 통해 더 깊이 이야기해보는 것도 좋은 방법일 것 같아요. 당신의 선택을 응원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