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신한테 혐오감이 느껴져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우울증|고민|자살]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자신한테 혐오감이 느껴져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쓰레기같은사람
·23일 전
안녕하세요 저는 중학생인데요, 평소에 잘웃고 떠들고 즐거운학교생활을 보내고 있습니다. 그런데 요즘따라 기운이 놈 없고 집에서 계속 누군가에게 시비를 걸고 마음에도 없는 말을 자꾸 내뱉게되요. 일부로 한말이 아니라 자괴감들어서 자꾸 자해를 하게되는데요 전에 부모님한테 들킨적이 있어서 그이후로 안하다가 요즘 다시 해버리고 있습니다. 제가 이런일을 하는걸 부모님이 알거나 친구가알면 저를 혐오하고 내팽겨 칠까봐 두려워요 그리고 제가 그냥 부모님 마음에있는 가싯덩어리같고 안그래도 요즘에 건강나빠서 병원비기 좀 나오는데 제가 없어지면 조금이라도 더 부를느끼고 살수있지 않을까? 라는 생각도 해요. 저는 얼굴도 못생기고 인성도 나쁘고 친구도 자주놀리고 공부도 못하고 잘하는것도 없고 옷산다고 돈만 뺏는 쓰레기 같아요 또 이렇게 말하고 친구랑 옷사러 간다는 사실도 너무 쓰레기같고 오물같아요. 부모님때문에 짜증난게아닌데 화풀이하는것도 싫어요. 자살을 생각했다는것도 제가 찌꺼기같고 굳이 필요 하나? 라는 생각도 조금씩들어요. 제가 자꾸 사춘기란 핑계로 짜증내는것같기도하고 우울증인가 싶기도해요. 계속 머리도 아프고 자살하기엔 무섭고 그렇다고 세상을살기엔 세상이너무 가시빝길이고 인생살기 너무 힘드네요. 이 고민 부모님한테 말하면 많이 혼나겠죠? 다른분들에비해 소소한 고민이였지만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경수의두쫀쿠
· 23일 전
부모님한테 말한다고 혼날 것 같진 않아요.본인이 그래도 상황을 전체적으로 인지하고 있고 내가 나쁜행동을 한 것에 대해 자괴감도 들고 후회도 하는것 같거든요.제가 전문가가 아니라서 이렇다할 진단을 내릴 순 없지만 솔직히 자해까지 갈 정도면 우울증이 어느정도 있다고봐요..ㅠ본인이 쓰레기나 오물같고..다 싫고 버림받을까 하는 두려움도있고..어쨌든 지금 현재로서는 부모님이 본인을 책임지고 계시니 솔직하게 지금 마음을 말씀드리고 개선할 마음이 있으시다면 정신과상담이라도 받아보시고 처방 받아봐요.약 꾸준히 챙겨먹고 자해하지말고 본인 스스로를 아끼고 사랑해주세요.글 보니까 쓰니가 그렇게 나쁜사람같지도 않은데..아직 어리니까 충분히 더 나은 삶을 살 수 있어요.ㅠ힘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