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울증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상담|우울증|고민]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우울증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23일 전
우울증 약을 하루만 걸러도 증상이 다시 심하게 나타날 수 있나요? 지금 좀 그런 것 같아서 궁금해서 여쭤봐요. 그리고 약을 늘렸는데도 시도때도 없이 죽고싶은 생각이 드는데 전화상담이 도움이 될까요? 아니면 역시 대면상담이 나으려나요.. 그냥 죽어버리기에는 그래도 고민이 되어서요
우울불안약물치료상담치료충동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노랑happinest27
· 23일 전
제가 알기론 우울증약을 하루만 안먹어도 adhd 이런 약들과 달리 증상이 바로 안 좋아지거나 그러지는 않는다고 알고 있어요. 저도 1년정도 먹고 있는데 약 먹은지 초기면 모르겠으나 약을 먹은지 좀 되면 하루 안 먹는다고 그렇게 증상이 심해지지는 않는다고 의사 선생님께서 말씀 하셨어요. 그리고 우울증약을 늘려도 힘드시다면 대면상담이나 전화 상담이나 일단 상담 받아보시는거 추천드려요. 제가 느끼기엔 대면이나 전화나 큰 차이는 없는것 같았어요. 괜찮다면 대면으로 받아보시는것도 좋을것 같아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Breeze04
· 23일 전
대면상담하기 어려운 상황이라면 전화상담도 괜찮죠! 꾸준히 받는것이 더 중요한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