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고 싶은 마음이 왜 멈추질 않는지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고등학교]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죽고 싶은 마음이 왜 멈추질 않는지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23일 전
가만히 쉬어도, 일을 해도, 놀러 가도,... 어디에서 무엇을 하든 똑같아요.. 상황이 변하면 마음이 바뀔까 했지만 변하지 않았어요. 즐거운 장소에서 다른 사람과 앞에서는 웃으며 즐기려해도 속마음은 혼자만의 지옥에 갇힌 기분.. 왜 계속 죽고 싶을까요? 살려고 노력하면 살고 싶을 줄 알았는데.. 무엇을 해도 하지 않아도 언제나 변함없이 고등학교 때부터 시작된 감정이 이젠 10년을 넘어갔고 점점 심해지기만 해요. 견디기 힘들 때마다 계속 어머니께 전화를 하는데 이제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어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