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너무힘들다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소외감]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아너무힘들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산뜻한민트초코
·23일 전
친구들이 날 떠날까봐 무섭고 뭔가 얘네들이 내 인생에 전부가 되버린 거 같아요 그리고 무리 중심인 얘 2명이 날 싫어하는 거 같고 나중에 반 떨어지면 나 무시하고 뒷담까고 겁나 놀리면서 “ㅋㅋㅋㅋ @@@이다” 이럴 거 같고 이런 생각 하니까 너무 내가 한심하고 비참함 얘네들이 날 떠날까봐 너무 무서워요 걍 떠나면 죽을까 라는 생각이 좀 들긴 해요 근데 그건 너무 과도해서 3초 생각하고 그만 둠 그리고 나만 다구리 까이고 (물론 이거는 제가 약간 즐기는 역할? 이기도 하고 실제로 관심 받아서 좋***고 얘들이 미안하다 해도 제가 걍 하라 해가지고 하는 거긴해요) 소외감 들고 다 나 무시하는 거 같고 나 싫어하는 거 같아요
인간관계소외감친구관계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