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에 가망이 없는거 같아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진로]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인생에 가망이 없는거 같아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힘들때마다와서글씀
·24일 전
안녕하세요 15살 학생입니다. 그냥 인생에 가망이 없는거 같아요. 다들 꼭 챙기라는 출결도 안 챙기고 그렇다고 또 뛰어나게 공부를 잘하는것도 아니고 오히려 못하는 편에 가까워요. 그리고 사회성 빵점에 친구도 단 한명도 없고요. 또 뚱뚱하고 못생겼어요. 그리고 앞으로의 진로 계획이 아예 없어요. 저는 모든 쉽게 질리고 쉽게 포기하는 스타일이에요. 그래서 진로검사를 해서 예술쪽이 나왔는데 제 취미인 그림은 ai 세대가 와서 먹고 살긴 어려울테고. 메이크업이 취미긴 하다만 그건 언제까지고 취미지 진로까진 아닌거 같아요. 그나마 덜 아프게 죽는법이라도 알려주세요.
우울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멜랑콜리444
· 23일 전
화이팅 정말로 좋아하는 것을 찾아보세요 저도 지금 찾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