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담사분한테까지 솔직하지 못해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MBTI|상담|고민]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상담사분한테까지 솔직하지 못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00zeor
·23일 전
학교에서 mbti 정식으로 검사받고 싶어서 신청했는데 접수상담, 해석상담 해주시는 분들 모두 심리 상담을 권하셨어요. 그래서 개인 상담을 받게 되았는데 상딤사븐한테까지도 솔직하지 못해요.. 나 사실 하나도 안 괜찮고 누가 안아주면 좋겠고 그런데 밝은척,, 해요. 그래서 상담사분은 제가 부정적인 감정을 못 느낀다고 생각하시고 그걸 느끼게 해주시려고 하는데 나 그냥 다 느껴요. 오히려 너무 느껴서 힘들어요. 옛날엔 꿈도 많고 열정적이었던 내가 지금은 하고 싶은거 없고 꿈도 없고 그냥 하루설이처럼 살아가는 것 같고.. 이거 사실 하나도 안 괜찮고 나 다시 열정적으로 살고 싶어요.. 나도 엄마가 동생만 유하게 봐주고 했던거 사실 너무 억울했고 미웠어요. 나 안 괜찮아. 근데 아무한테도 이걸 못 말해요. 상담사분도 속익ㅎ 있는데.. 사실 나 너무 힘들어. 누가 알아주면 좋겠고 이제 괜찮은 척, 밝은 척, 웃는 거 다 그만하고 싶어.. 근데 오히려 역설적이게도 다른 사람 고민 들어주고 도와주려고 하고.. 나도 행복해지고 싶어요..
우울상담치료불안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로니_아이콘
RONI
· 23일 전
정말 힘든 시간을 보내고 계신 것 같아요. 😢 솔직하게 감정을 표현하는 게 쉽지 않다는 걸 잘 이해해요. 과거의 열정이 사라진 것 같아 안타깝고, 그런 마음을 누군가에게 털어놓고 싶지만 그게 어렵다는 것도 너무 공감해요. 혹시 상담사와의 대화에서 조금씩이라도 마음을 열어보는 건 어떨까요? 당신의 감정은 소중하고, 그걸 이해해줄 누군가가 필요하다는 건 정말 자연스러운 일이에요. 필요하다면 전문 상담을 통해 더 깊이 이야기해보는 것도 좋은 방법일 수 있어요. 당신은 혼자가 아니에요. 💖
커피콩_레벨_아이콘
Breeze04
· 23일 전
처음부터 다 말할 필요는 없어요. 차근차근 시간을 가지며 먼저 친해진다음에 편할때 해도 괜찮아요! 상담은 장기적으로 보고 할수록 좋으니까 벌써 마음 급해하지 않아도 돼요. 오래 볼수록 조금씩 조금씩 마음열게 되는거니까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