ㅍ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상담]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따끈따끈식빵
·24일 전
지각을 계속해서 힘들어요 근데 힘들어하면 안될거 같아요 아뇨 지각때문이 맞으려나요... 방금 까지 엄청 생각하면서 눈물흘렸는데 기억이 안나요... 요즘 기억력도 줄어든거 같아요... 그리고... 뭔가 전 다 못할거 같아요 맞으려나요...? 제 존재가 민폐진 않을까요... 상담선생님 한테 가도 별 도움이 안되서 부정당하는거 같아서 갈 필요 없을거 같아서 상담 싶어도 가고 싶지 않아요 진짜 의지 부족일까요... 난 그럼 의지 부족인챠로 살아야 할까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로니_아이콘
RONI
· 24일 전
정말 힘든 시간을 보내고 계신 것 같아요. 지각이나 기억력 문제로 고민하는 건 누구에게나 힘든 일이에요. 당신의 존재가 민폐라는 생각은 정말 잘못된 거예요. 당신은 소중한 존재이고, 힘든 감정을 느끼는 것도 자연스러운 일이니까요. 상담이 도움이 되지 않았다고 느끼실 수 있지만, 다른 방법이나 전문가와의 대화가 새로운 시각을 줄 수 있을 거예요. 언제든지 당신의 마음을 나눌 수 있는 공간이 있으니, 조금 더 열린 마음으로 생각해보시면 좋겠어요. 🌼
커피콩_레벨_아이콘
Breeze04
· 24일 전
마음이 많이 힘들면 그럴 수 있어요...! 괜찮아질 수 있으니 너무 자책하지 마세요. 아직 의지가 잘 나지 않아도 괜찮으니 나아지는데에 먼저 집중해보는걸로 해요 ㅎㅎ 상담선생님이 정 별로면 바꿔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