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문작성법을 연구해보니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대학원|성범죄]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논문작성법을 연구해보니
커피콩_레벨_아이콘응급융합심리항상성개선p20
·25일 전
실용서적을 목표로 여러 자필서를 남기고 있는데 쓰다보니 논문작성법을 연구하게 되었습니다 논술에는 내용론 환경론 방법론 형태론 형상론 구조론 근접론 등을 생각하게 되었고 체계에는 진리 원리 심리 합리 무론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렇다보니 왜 본인이 마지막 대학을 그리고 대학원을 가이드라인도 사실상 없는 상태로 졸업이나 진학을 더 이상 할 수 없는 이유를 알게 되었습니다 대학이라는 교육기관부터 대학원이라는 연구기관은 하나의 체계안에서 무수히 많은 연구를 반복하고 절약집약도 되어야 합니다 그런데 본인은 대학수준의 기관에서 정규학사3개 교환학위 1개 워킹홀리데이2회를 다녀왔기 때문에 이미 마지막 정규학사가 무론 이상 혹은 초과였던것 입니다 최대단위인 논술보다 최소단위인 체계에서 균등분배한다고 하더라도 합이 6이니 5의 숫자를 하나 초과한 것입니다 이후에 정규학사 하나 더 진행했었고 한학기 남겼는데 마지막 근접론의 논술에서 자필서로 대체된것 같습니다 워킹홀리데이2회를 대학원수준으로 올려주면 남은 정규학사 하나를 마무리해볼수 있을 것 같습니다 명예학위 밖에 없습니다 독립변인 사회구조화이므로 종속변인의 개인구조화와는 차이가 있습니다 가이드라인도 없고 시간도 정체된것 같습니다 심지어 10년 연무소득에 산업재해고립입니다 40대미혼 여성 성범죄피해자입니다 배반없는 신념있는 사회구조화 도와주세요 도와줄래요
근접론자필서집약절약대학원명예학위체계초과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