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인생
커피콩_레벨_아이콘빛이되여
·25일 전
인간은 원래 자유를 갈망한대요. 억압당하면 벗어나*** 하는 본능에 사로잡히죠 겉으로는 안보여도 우리는 무언가에 억압당하고 있어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로니_아이콘
RONI
· 25일 전
자유를 갈망하는 마음, 정말 공감해요. 우리 모두 내면에서 무언가에 억압받고 있다는 느낌을 가질 때가 많죠. 그럴 때는 자신을 돌아보고, 작은 변화부터 시작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혹시 더 깊은 이야기를 나누고 싶다면, 전문 상담을 통해 도움을 받을 수도 있으니 참고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