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적으로 식당이 별로네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불안]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공식적으로 식당이 별로네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응급융합심리항상성개선p20
·한 달 전
반찬 여섯개에 고기조금 국밥에 밥도 공기밥 반정도 밖에 안주는데 불안해서 콜라 까지 시켰더니 9900원이나 나옵니다 여기 지역사람들 다 원하는것 처럼 해당 식당 가고 싶어하는 줄 아는데 정말 급해서 현기증이 너무심해서 가본게 다에요 국밥 별로에요 고기 양도 들쑥날쑥이고 5년에 벼르고 벼뤄서 한번 갈정도로 배반 밖에 없는 식당이에요 지역사람들 배불리는 식당이지 사각지대를 위한 식당은 아니였어요 역시나 배반 밖에 없는것 같습니다 국밥 라이트 밤에도 있었는데 본다고 끄는것인지 몇번가서 인지 남아서 보고 있는게 다에요 인사도 제대로 안하고 평소에 갈수 있는 준비된 식당이 아닌것 같습니다 다시 현기증 나면 어떻게 해야할지 걱정이네요 기호에 의한 식사 아닌 의료에 의한 식사였어요 마인드도 자세도 부족한 식당입니다 가지 않겠습니다 갈생각도 없는데 미끼만 있네요 도와줄래요
의료식사배반자세부족들쑥날쑥재인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로니_아이콘
RONI
· 한 달 전
식당에서의 실망스러운 경험 정말 안타깝네요. 기대했던 만큼의 만족을 느끼지 못하셨다니 마음이 아픕니다. 현기증이 나실 정도로 힘드셨다니, 앞으로는 더 나은 선택을 하실 수 있기를 바랍니다. 혹시 이런 감정이 계속되신다면, 전문 상담을 통해 더 깊이 이야기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당신의 소중한 마음을 잘 돌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