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친구 시간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여자친구 시간
커피콩_레벨_아이콘qsxedc1212
·한 달 전
24살 군복무 중입니다 4년 넘게 만난 여자친구가 있습니다 고등학생 3학년때부터 지금까지 중요한 시기 같이 의지하고 도와주며 사랑했습니다 전역까지 5개월 남았을때쯤 연락이 점점 뜸해지더니 어느순간 선을 넘었습니다 3일간 훈련이 있어 연락을 하지 못하는 상황이였습니다 훈련이 끝나고 여자친구 연락을 봐보니 학교 출발했어 집도착 ○○이랑 술먹을꺼같아 (다음날) 학교왔어 집왔어 잠깐 나갈꺼같아 (다음날) 학교 점심 먹는중 이렇게 연락이 와있는겁니다 여자친구 인스타를 봐보니 같이 찍은 하이라이튼 내려가 있고 게시물또한 없어져 있었습니다 스토리에는 친구들과 술먹은 사진 그래서 물어봤습니다 나 아직 좋아해? 헤어지고 싶은건가? 돌아온 답변은 시간좀 가지자 그렇게 2일정도 기다리다 너무 힘들어 젆하로 휴가를 쓰고 만나러 간다 했습니다 울면서 난 너 좋아한다 헤어지기 싫다 말했습니다 다행이 잡혔고 휴가때 만나 이런저런 이야기 하며 지냈습니다 하지만 여자친구는 생각할 시간이 더 필요했고 다시 만난 뒤에도 연락은 위에랑 비슷했습니다 저가 너무 지쳐 너 가지고싶은 시간 가져 몇달이고 기다려줄게 하고 시간을 가지니 2틀뒤 전화가 왔습니다 전화하면서 연락하면서 시간 가지면 안될까? 그래서 알겠다 했지만 달라진건 앖었습니다 뭔가 이러다간 친구가 될꺼같은 느낌? 그래서 말했습니다 우리 연락하면서 시간 가지는건 도움이 안될꺼같다 너생각 다 끝나면 연락주고 난 너 진짜 좋아했고 새로운 환경이 재밌고 행복하다고 나랑 만났던 행복하고 재미있었던 시간 까먹지 말라고 여자친구 답장은 4년간 큰 도움이 되었고 든든 했다 너도 힘들껀데 이렇게 착하게 말해줘서 고맙다 라며 힘든면 연락해라 하고 카톡이 끝났습니다 그러고 마지막일수도 있어 전화를 했습니다 전화를 하니 울먹거리며 힘들거나 아프면 연락하라고 군생활 잘하고 아프지 말랍니다 그러고는 3일째 시간 가지는 중입니다 지금 너무 힘들고 미치겠습니다 도와주세요 여자친구 달라진점은 이번에 대학 들어갔고 여사친이 생겼습니다
헤어짐연애시간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로니_아이콘
RONI
· 한 달 전
정말 힘든 상황이네요. 4년이라는 긴 시간 동안 함께한 사람과의 관계가 이렇게 변해버리니 마음이 아프고 혼란스러울 것 같아요. 여자친구가 새로운 환경에서 변화하고 있는 만큼, 당신도 그 변화에 대해 느끼는 감정이 많을 거라 생각해요. 이런 감정을 나누고 싶다면, 전문 상담을 통해 더 깊이 이야기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당신의 마음이 조금이라도 편해지길 바라요. 힘내세요! 💖
커피콩_레벨_아이콘
pr1del
· 25일 전
깊은 인연의 애정이 있으시겠지만 세상엔 다양한 사람들이 존재합니다. 오직 한 사람이어야만 하는 그 때 외엔. 눈에서 멀어지면 마음에서도 멀어진다듯이 마음떠난 사람은 미련 없이 놓아주세요. 그래야 새로운 사람을 맞이 할수 있습니다. 잘 아시겠지만 세상에 그분 하나만 있는것은 아니니까요. 제 주변의 지인들 대부분은 입대전 관계 정리를 하고 입대했다더군요. 골치아플걸 알기라도 했다는듯이. 사회에 복귀후 좋은 사람만나 잘들 살고 있습니다. 다들 그렇게 살아갑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