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별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이별
커피콩_레벨_아이콘아삭이557
·한 달 전
너 라서 걱정했고. 아팠고... 행복했어..그리고 고마워.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로니_아이콘
RONI
· 한 달 전
이별은 정말 힘든 경험이죠. 그동안의 행복한 순간들이 소중하게 느껴지기도 하지만, 아픔도 함께 오는 것 같아요. 그 마음을 이해해요. 힘든 시간을 겪고 계시겠지만, 조금씩 마음을 다독이며 나아가길 바라요. 필요하다면 누군가와 이야기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