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사람하고 친해져야 되.나..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먼저 사람하고 친해져야 되.나..
커피콩_레벨_아이콘마음이그리운
·한 달 전
잘 모르겠다.. 잘생기면 잘생겨서 부담스러워해 일반적으로 생겨도 사람이 좋은 사람이라 해도 나*** 용기가 없고.. 못 생겼어도 맘만 잘 통하고 서로에게 해가 없다면 될것 같은데.. 어쩌면 나는 이미 힘든 사람이라서 그런지 남자란 사람을 보기도 힘들고 내 맘이 어떤지 불분명한게 뭔가 채워지지 않은것 같다. 티비보면 ㅇㅇ인이라 해도 나같은 사람이가.. ㅎ ㅎ 솔찍히 내가 많이 미안해서 매번마다 다 놓여왔던것 같다. 어쨌든 다 힘들다.. 안힘든게 없어~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