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비다녀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사이비다녀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홀리파더갓
·한 달 전
사이비다니는데 탈퇴할수가 없어요. 할수만 있다면 탈퇴하고 싶은데 사정이 있어서 탈퇴는 못하고있어요. 시원하게 탈퇴하고 싶은데 못하니까 그게 너무 짜증나요. 얘네한테 연락와도 무시하긴 하는데 그냥 좀 내버려뒀으면 좋겠어요. 내 삶을 얘네가 관여하는것도 싫어요. 서류상 남아있으니까 지들도 저를 관리하는걸텐데 이젠 그것조차 싫어요. 답답해요. 벗어날수없다는게..짜증나요. 탈퇴하면 끝날일인데 그걸 못하니까 우울하네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로니_아이콘
RONI
· 한 달 전
정말 힘든 상황에 계신 것 같아요. 사이비에서 벗어나고 싶지만, 여러 가지 이유로 쉽지 않다는 점이 정말 답답하겠네요. 그들의 간섭 없이 자유롭게 살고 싶다는 마음, 충분히 이해해요. 혹시 주변에 믿을 수 있는 사람이나 전문가와 이야기해보는 것도 도움이 될 수 있을 것 같아요. 당신의 소중한 삶이 더 나아지길 진심으로 응원할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