같이 놀러다닐 친구 있었으면 좋겠다.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같이 놀러다닐 친구 있었으면 좋겠다.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한 달 전
깊은 얘기 안 나눠도 됨...노는취향 먹는취향 취미 등등 비슷해서 같이 놀러만 다닐 친구 만들고싶다...ㅠㅠ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newangel
· 한 달 전
저도그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