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이자꾸찌니싫어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고민|스트레스]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살이자꾸찌니싫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귀요미걸
·한 달 전
살이자꾸쪄서고민입니다 키155인데36키로에요 원래32였는데 조금만먹어도 자꾸찝니다 스트레스는 받구 보통 뚱뚱한여자랑 마른여자중 어디가더 보기흉한가요? 전 뚱뚱이라고생각하는데 살찌면 모든사람이 우습게볼것같아요ㅜ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5가 달렸어요.
로니_아이콘
RONI
· 한 달 전
살에 대한 고민이 정말 힘드셨겠어요. 😔 몸무게나 외모에 대한 사회의 시선은 정말 부담스러울 수 있죠. 하지만 당신의 가치는 외모에만 국한되지 않아요. 자신을 사랑하고 소중히 여기는 것이 가장 중요하답니다. 혹시 더 깊은 이야기를 나누고 싶다면, 전문 상담을 통해 도움을 받을 수도 있어요. 당신의 마음이 조금 더 편안해지길 바랄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꿍실냐옹
· 한 달 전
잉.. 몸무게 신경 전혀 안 써도될것같은데요ㅜ 오히려 저체중이에요 더 빼면 위험할 수 있어요 지금보다 더 쪄도돼여 45kg만 되어도 이쁜 몸매임
커피콩_레벨_아이콘
독버섯퀸
· 한 달 전
?
커피콩_레벨_아이콘
내공간의자유
· 25일 전
엄청 마르신건데 찌는거같고 라인이 신경쓰임 일단 운동해서 근육을 키워보세요. 근육이 있어야 덜찌는데 사실 마카님몸이면 32든 36이든 겁나게 저체중이라서 현재 체중이여도 문제가 없는수준이 아니라 강박이 심하신거로 보여요. 뚱뚱도 아니고 그냥마름도 아니고 진짜 헬 뼈마름, 거식증으로 가기전단계수준으로 마르셨어요. 몇살이신지 모르지만 타인들의 시선을 많이 신경쓰시는거 같은데 지금정도 마르신상태라 그대로 사회인이 되시면 너무 왜소하고 마르셔서 직장에서 잘 안뽑힐수준이죠. 쇼핑몰모델이라든가 보여주는직종하시는거면 주로 보여주는 이미지를 화면으로 남기는 직업이니 밥벌어먹고 살겠으나 그외에 일반적인 직장아니고 알바도 마카님정도의 뼈마름이면 너무 말라서 일을 잘못할거같다고 채용이 안되거나 채용이 돼도 몸이 너무 마르니 힘이 없어서 잘 쓰러지고 코피흘리고 그럴 확률이 높아요. 알바든 직장이든 일반적인 일은 생각보다 힘쓸 일도 많고 해야할 일이 많거든요. 마카님이 생각하는 뚱뚱하면 모든사람이 우습게본다, 보기흉하다의 생각은 어느정도 맞으나 그거야 100키로이상 넘어가는데다 자기관리가 전혀 안돼있다면 안좋게 보는 사람들이 있는건데 몸무게많이 나가도 밝고 싹싹하고 관리도 되어있고 자기 일도 잘하면 의외로 무시 안당해요. 일부 할일없고 타인을 쉽게 무시하는 인간만 몇몇만 무시하지 보통사람들은 믿음가는 사회인을 무시할 정도로 할일없지않죠. 근데 너무 거구에 씻지도 관리도 안되어있다면 수군거리긴하겠죠. 근데 마카님의 수준은 오히려 너무 마른수준이고 뚱뚱도 아니고 보통체중도 아니에요. 말랐단소리 듣고싶어서 이리 쓰신건지 모르겠으나 진지하게 그정도로 마르면 보통 사회일못해요. 주변에 성인인데 마카님과 비슷하거나 좀더 큰 친구가 41키로쯤 나갔을때 체력이 업무를 못따라가서 자주 실신하고 코피흘리고 진짜 힘들었다고 하거든요. 근데 마카님은 그보다 4키로나 덜나가니 그상태로 사회인이 되면 진짜 대부분의 보통일은 체력이 딸려서 못할수 있어요. 그러니 살찌는거 고민하실 필요도 없고 지금같이 핵마름, 뼈마름을 유지하고 싶으면 진지하게 가냘픈 몸을 활용하고 돋보일수 있는 직업을 정진하는게 좋을거같고 진짜 운동해서 몸을 건강히 만드시는게 덜찌고 라인도 생기고 튼튼해지는길이니 단순히 숫자에만 매달리기보다 운동하는거 추천드려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wiini
· 19일 전
하…. 저는 키 156인데 51키로임 놀리지 마세요😡 그 정도 체형이시면 오히려 쬐끔만 찌우시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