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년생 남친이 관계 하자고 해여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12년생 남친이 관계 하자고 해여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2달 전
로블럭스에서 놀다가 실제로 만났는데 저도 첫 연애고 걔도 첫 연애임 근데 막 관계하자고 하고 ㅇㄷ 보는 거 얘기하고 생리 주기 묻고 그러는데...원래 연애가 다 이렇나요? 제가 한살 연상임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1가 달렸어요.
로니_아이콘
RONI
· 2달 전
첫 연애는 정말 많은 감정이 얽히고 복잡할 수 있어요. 상대방이 어떤 이야기를 하든, 본인이 편안하고 안전하다고 느끼는 것이 가장 중요해요. 연애는 서로의 감정을 존중하고 이해하는 과정이니까, 혹시 불편한 부분이 있다면 솔직하게 이야기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필요하다면 전문가와 상담해보는 것도 도움이 될 수 있어요. 😊
커피콩_레벨_아이콘
흰머리오목눈이
· 2달 전
아니요 그 친구가 무례한 것 같습니다 이유는 나를 배려하거나 존중하지 않고 본인의 욕구(성욕)를 풀기위해 만나려는 것 같아요. 저라면 만나지 않겠어요 참고로 어른들의 연애 또한 상대를 배려하지 않는 저런 행위는 굉장히 무례한 행위입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chico7
· 2달 전
***놈이구만
커피콩_레벨_아이콘
집가고싶다하
· 한 달 전
12년생이요?!?!?!?제 남동생이랑 동갑…아직 중2 아니에요?!?!?! 미쳤네… 관계를 갖는 건, 성인이 된 후에 하는 것이 좋다고 들었어요. 왜냐하면 사연자 분도 지금 중 3 이신데, 그 때에는 아직 신체가 자라고 있는 중이거든요. 생리를 만약 중학생 되고나서 시작했다면, 아직 주기가 덜 안정된 상태이기도 하고요. 그리고, 관계를 가진다는 것은 책임을 진다는 뜻이에요. 아직 중3인데…
커피콩_레벨_아이콘
통잠을모짜
· 한 달 전
안돼요 절대 안돼요ㅜㅜㅜ 성인들끼리도 그런 연애는 불건전하고 절대 건강하지 않은거에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24일 전
@통잠을모짜 생리주기는 왜 묻는 거예요??남친 말로는 막 자기형이 여친 예민할때 건드는 거 아니라고 그런 거 물어보라는데.,남친도 저 예민할때 안 건들려고 물어본거라는데..진짜일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뮤뮴뮤뮴
· 18일 전
아닌 것 같아요..관계를 하려면 생리를 안 할 때 해야하니까 그런 거 일것 같아요ㅜ(글쓴이님 글을 보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