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의 비대칭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죄책감]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마음의 비대칭
커피콩_레벨_아이콘Su수수수퍼노va
·3달 전
요즘 제 마음이 너무 힘들어서 이렇게 글을 씁니다. 만난지 얼마 안된 썸남이 있습니다. 저를 진심으로 사랑해주고, 아껴주고, 늘 곁에 있어주려는 사람이에요. 그 마음이 너무 고맙고, 너무 따뜻한데… 저는 그만큼의 마음을 주지 못하고 있다는 걸 알게 되었어요. 그 사실이 너무 미안해서 눈물이 쏟아집니다. 제가 사랑하는 방식과, 그 사람이 저를 사랑해주는 마음의 무게가 다르다는 걸 느낄 때마다 가슴이 찢어질 듯 아파요. “그 사람은 얼마나 쓰라릴까, 얼마나 상처받을까…” 그 생각이 머릿속에서 떠나질 않아서 숨이 막혀요. 정말 소중한 사람인데, 제 마음이 같지 않다는 사실이 너무 잔인하게 느껴집니다. 저는 죄책감과 미안함 속에서 흔들리고 있어요. 그 사람 앞에 서면 웃고 있지만, 속으로는 계속 울고 있는 기분입니다. 사실 오늘도 그사람 앞에서 울고 왔어요. 이 사실을 고백했더니 씁쓸해하면서도 미안해하는데 미칠 노릇입니다. 이사람이 행복했으면 좋겠어요... 더 웃었으면 좋겠어요.. 너무나 소중한만큼 미안함도 배가 되네요. 이 마음을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고, 그게 요즘 제일 힘듭니다.
사랑미안함썸남마음죄책감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rlagofkd
· 3달 전
저도 지금 짝사랑중입니다, 그중에서도 힘든 짝사랑.. 마치 제 일처럼 저는 상대를 미치도록 좋아하는데 그 상대는 저한테 관심이 없어보여요 정말 우울하고 슬프고 무기력해요 요즘 하지만 뭐 어쩌겠어요 받아들여야죠 작성자분도 너무 죄책감 갖지말고 행복한 모습 보여야 상대도 안심해요 불행한 모습 보이면 상대는 세상이 무너질정도로 걱정해요 같이 화이팅 해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