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죽었으면 좋겠다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hyeoniee
·한 달 전
그냥 죽었으면 좋겠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0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naphone
· 한 달 전
저도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모리숲이
· 한 달 전
저도요. 근데 용기가 없어서 죽지도 못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네편이야
· 한 달 전
넌 소중하고 너 하나로 행복할수 있는 사람이 있어,근데 너가 죽으면 그 사람은 얼마나 우울할까,그리고 주저앉기는 하듯,포기는 하지 않았으면 좋겠어,사람들은 잘 몰라,눈으로 보기만 해서 쉬워보이는거지 다 한번하면 금방 포기해버리잖아.근데 넌 주저앉기는 해도 포기는 안하고 여기까지 올라온거잖아,근데 여기서 포기를 해버리면 다시 1레벨로 가버리는거야.근데 여기서 계속 올라가고 또 올라가게 돼면 결국엔 인생 하나가 큰 성공으로 바뀔거야,그리고 사람마다 아픔을 받을수있는건 정해져있는데 그 아픔을 네가 한번에 크게 겪은거고,그러니 네가 점점 크다보면 인생의 불행은 자연스럽게 사라지고 행복만이 남을거야,네 옆엔 내가 있고 친구가 있고 가족이 있어,그리고 요즘 춥던데,옷 따듯하게 챙겨입고 또 너무 다른사람들 앞에서 안아픈척 기쁜척은 하지 말았으면 좋겠어,아프고 힘든걸 표현하는건 언제든이지만 안아픈척,괜찮은척하는거,그게 제일 ***같은거니까.항상 힘내고 기운 차리고 화이팅.
커피콩_레벨_아이콘
hyeoniee (글쓴이)
· 한 달 전
@네편이야 친구는 없지만 가족들은 있네요.. 가족들 생각하면 못 죽을 거 같지만.. 가족들을 떼어놓고 나만 보거나 내 인생만 놓고 보면 이미 수십 아니 수백번도 죽은 거 같네요.. 누가 보면 사소한 걸로 죽으려고 하나 싶겠지만 저는 그 누구도 쉽게 하는 것들을 못해내서 죽고싶은거라.. 몇년째 불행,우울,불안이란 놈들이 제 곁에서 떠나질 않아요.. 행복이 찾아와도 걔네들 땜에 금방 사라져요.. 그냥 눈앞이 깜깜한 것 같고 아무런 희망이 없는 것 같아요.. 포기라기보단 무력감이려나.. 이젠 지쳤다고 해야하나 지겹다고 해야하나.. 벗어나려고 해도 다시 구렁텅이 다시 제자리라서 힘이 점점 빠지고 있는 것 같아요.. 내일도 시험 하나가 있는데 공부를 못했어요 아니 안했다고 봐야죠.. 근데 눈이 시리고 배도 아프고 허리도 아프고 어깨도 아프고 피곤하고 졸립고 그냥 하기 싫어요.. 대학교 3학년인데 아니 이제 곧 4학년 게다가 1년 휴학했었고.. 그냥 다 때려치고 도망가고 싶은 마음만 드네요.. 응원해주셨는데 힘빠지는 소리만 해서 죄송해요.. 누가 응원해주고 힘내라고 해주고 괜찮다고 해줘도 전 워낙 부정적인 사람이라 그게 말 그대로 내 맘에 들어오는 게 아니고 또 핑계를 대고 또 부정적인 말들로 바꿔서 보니까.. 그래도 감사해요.. 그냥 죽고싶다고 올린 모르는 사람에게 마음이 괜찮아졌으면 더 힘냈으면 해서 정성껏 길게 댓글 달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hyeoniee (글쓴이)
· 한 달 전
@naphone 네폰님 요즘 마음이 또 싱숭생숭하네요.. 연말이라 그런지 공부도 잘 안되고 그냥 또 연기처럼 바람처럼 사라졌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드는 것 같아요.. 학교고 뭐고 그냥 다 때려치고 도망가고 싶어요.. 멀리멀리 아무도 없는 곳으로…
커피콩_레벨_아이콘
hyeoniee (글쓴이)
· 한 달 전
@모리숲이 저도 잘 살 용기도 없고 죽을 용기도 없네요.. 그냥 저란 사람이 신기루처럼 사라졌으면 좋겠어요.. 너무 힘들고 지치고 지겨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바다달팽이
· 한 달 전
한 마디 뿐이지만 보니까 눈물이 나네요 저도 지금 암울한 1인입니다 그래도 누구나 살면서 이룬 값진 것들이 있더라고요 저는 그거 생각하면서 버텨요 해드릴 수 있는게 위로밖엔 없지만 화이팅입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hyeoniee (글쓴이)
· 한 달 전
@바다달팽이 감사합니다 이룬 값진 것들이 별로 없긴 하지만 찾아보면서 힘내볼게요!! 바다달팽이님도 우울하고 암울한 마음 감정들이 해소되시길 바랄게요 화이팅!!
커피콩_레벨_아이콘
즐건팅이
· 한 달 전
지인한테 4000 뒷통수..하던일 폭망..좋아하던놈 결혼..그래도 전 이악물고 살앗고 지금. 행복하게 살아갑니다 ..맘 약하게 먹지마세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투시팝푸루티
· 한 달 전
숨참는 느낌으로 사는 기분이에요 ㅎㅎ 아직 갈길이 먼거 같은데 그전에 뭔가 끊어질거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