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탄냄비 못버리게 하고 암걸리는데요 티비에서 밨는데요 건강채널에서. 탄냄비 재사용 맨날해요 그말 몇번 해도 냄비 사지도 않고 그래요!!! 제가 보리고싶어도 못버리게 해요!! ㅠ😵😵😵💫😵💫🥵😡😡😡 화가 너무 많이 나요!!저말은 하나도 안듣고 맨날 아프더고 하고 아프며 시장 안나가야하젆아요 병원도 쳐안가고 뻐기고있고 무릎수술도안허고 겁나 답답해요 농사인 엣날 쳐 노인 부모님이요 맨날 길거리 시장 오줌이나 싸고 한분은 맨날 무릎통증 와서 무릎이 다되서 수술도 안하고 짜증나요!!!! 그놈의 시장 돈이머라고 고흥 민박집 대출 공사 나 하고 지겹네요 탄냄비 별로 않좋은데 탄냄비에 탄 후라이퍈 겁나 많고 맨날 새로 안사요 제가 더이소 가서 사오며 머라고해요!!
제가 전에 다래끼가 한 번 났던 것 같은데 그때 병원에서 진단을 잘못해서 재때에 치료를 못받았었거든요? 근데 그 상태로 터져서 그냥 전 다 나아진줄 알았어요. 그런데 시간 지나고 안에 뭐가 단단하게 남아있어서 다시 병원 가봤는데 콩다래끼라는 거에요. 앞으로 이게 심해져서 째기 전까지는 계속 가지고 가야한다는데.. 근데 제가 알레르기성 비염이 있어서 눈 끝쪽에 그 분홍색 근육 부분 있잖아요. 거기가 진짜 매일 간지럽거든요. 그래서 항상 긁는데 그럴때마다 콩다래끼가 손에 걸리고 눈 비비니까 반대쪽 눈보다 따가워서 진짜 신경 거슬리고 짜증나더라고요. 이거 어떻게 없애는 방법 아시는분..
저 왼쪽 아랫배? 골반쪽? 이 바늘로 찌르듯이 아파서 좀 걱정이 되서요.. 이게 계속 그러는건 아니고 그냥 두 달 쯤? 전에 한 번 이랬고 오늘 학교에서 아침에 한 건 이랬어요. 자주 이러는 것도 주기적으로 이러는 것도 아닌데 그냥 좀 불안해요ㅜ 뼈가 아픈 느낌은 아니고 근육? 근데 근육보다도 그 쪽에 장기가 바늘로 찔리면서 약간 쪼이는 느낌도 나요. 그냥 제 과민반응일까요..
않은데, 이 놈의 쓸때없는 몸둥어리는 대체 왜 태어났는지 모르겠다. 유전적로도, 가족력으로도 난 유병장수 할수밖에 없다. 으이구...
안녕하세요. 스트레스 관리에 대해 조언을 얻고 싶습니다ㅠㅠ 저는 스트레스를 받으면 바로 배탈이나고 현기증, 속울렁거림, 식은땀 등 컨디션이 안 좋아집니다... 자율신경실조증일 가능성이 있다고 들어서 스트레스 관리하려고 하는데 어렵습니다. 생각이 끊이질 않아요ㅠ 전에 컨디션이 조금 안좋았는데 기분탓인줄 알고 출근했다가 쓰러질 뻔한 이후로 조금이라도 신체 반응이 올라오면 놀라게됩니다... 오늘도 배가 아픈데 발표를 해야하니 더 걱정되는 것 같아요ㅠ 선생님들은 스트레스 관리 어떻게 하시나요?
저보고 니가 잘난게있냐고 ***거리네요 농사집안 시골 지겨워 죽겠어요!!! 돈도안벌며서 다른데도 먼지가 많은데 어찌살겠냐고 ***하네요 저는 만성 비염있는데 코감기랑 창고에 토란이 많아서 먼지가 가득이고 박스 먼지도 보일로실로 먼지가 가득해서 먼지가득해서 손으로 훠이했는데 그걸로 니가 공주냐고 ***거리잖아요 돈없는 사람이 ***한다고 노인아빠가 ***거리네요 ㅈ깥네요 니가 부자 처럼 행동하지마라고 잘난것도 없으며서 저는 벌레도 싫어하는데 어그제 고추 따며서 사마귀가 팔올라가있어서 깜짝놀라서 소리질렀는데 세상어찌 살겠냐고76살 노인 아버지가 ***거리고 하더라구요. 농사 지겨워죽겠고 집에서는 벌레 많이 나와요. 개구리 뱀 바퀴 벌레, 지렁이, 지느러미, 그늘벌레 , 엄청긴벌레도 나오고 벌레 사마귀 달팽이 화장실에 많이 나오고 너무 살기가 싫어요!!! 집도 맨날 엉망이고 청소해도 맘에 안들어하고 옷은왜버리냐고 머라하고, 무슨 향뿌리며 싫어하고,거실바닥은 곰팡이 난리이고 사람사는 집이 아니라 아주 귀신나오는집이에요!!! 제가 꿈자리도 안좋아요!!!! 농사꾼 집앞에 태어나서 제 인생이 ㅈ깥고 닭도10마리나 많고 닭냄새 똥냄새 장난아니고 코는 간질간질 거려요 저는 여자라서 엄청 피부 예민하고 성격도 더 엄청 초 예민하고 그러다보니 머리도 하야지고그러내요!! 생리도 부정출혈하고 ㅈ깥아요 진짜!! 돈을 못모아서 대학교도 순천 나온곳도 싫고 했어요!! 대학교 나와도 취업도 못하고 대학교 도대체 왜 가는거에요?!!! 취업도 안되고 이제는 웹툰이랑 로봇시대인대요
너무 힘들어서 충동적으로 아빌리파이정 5mg 8알 산도스 에스시탈로프람 5mg 11알 한 번에 먹었는데 부작용 심하려나요?
제가 매운거 못먹는편인데 염증 걸리고 하는편인대 노인 엄마가 맨날 시장에서 고추 사서 국이나 된장 찌개나 호박국이나 맨날 고추 너무 많이 때려너어요 저는 고추 그만좀 너으라고하는데도 말을 안둘어요!! 토할것같아요!! 속쓰리고요 아니 누가 늙어서고추를 맨날 쳐너어요?? 된장찌개에 콩나물국에 한10개마15개를 때려너더라구요 ㅠㅠㅠ 극혐 너무 매워요!! 노인 엄마가 요리 똥손이에요
밤 샐건데 하기 좋은거 추천해주세요
커피 민감성 오는분도 있나요??? 마비 오고요 항상 커피 먹을때마다 그런 경험 없나요??? 불안하며서 긴장 하며서 늦은 시간에 카라멜 마끼라또나 아인 슈패너 4~5시에 먹으며 부작용 과호흡 마비 증상 오는 분도 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