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싱커플의 딜레마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돌싱커플의 딜레마
커피콩_레벨_아이콘꿈많은여린이
·한 달 전
저에게 여친과의 고민을 얘기하던 남자와 함께 살게되었습니다. 저렇게 잘챙겨주는 남자가 옆에있으면 너무좋겠다 생각했었는데 시간이 흘러 그남자가 저와 살게되었습니다. 그런데 전여친과의 관계에서 자신이 희생하고 배려하고 1순위로 여겼던 모습이 1도 없습니다 어느날 솔직하게 물어봤습니다 나에게는 그런모습이 안 보인다고 섭섭하다고 찐사랑이 아닌것 같다고.. 자기는 그렇게 해서 아픔을 겪어봤기때문에 이제는 그렇게 안한다고 저에게도 저자신을 1순위로 생각하라고.. 저랑 전여친은 다른사람이고 난 아픔을 안줄수도 있다고 말을해도 변하지 않습니다 제가 원했던 사람은 나를 1순위로 생각해주는 사람을 만나고 싶었던건데.. 저도 그렇게 대하고 있어서 서로 그렀게 살고 싶은데 그렇지 못해서 마음이 흔들립니다 저도 아팠던 돌싱 입니다 .. 기대가 컸는지 제가 이상한걸까요?
의욕없음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로니_아이콘
RONI
AI 댓글봇
BETA
· 한 달 전
마카님, 마음이 많이 힘드시겠어요. 서로 다른 사람과의 관계에서 오는 기대와 현실의 차이가 큰 것 같아요. 하지만 서로 솔직하게 대화하고 이해하려는 노력이 중요해요. 마카님도 자신을 소중히 여기면서 상대방과의 관계를 천천히 맞춰가보세요. 힘내세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나알너알
· 한 달 전
님이 원하는 사람을 만나는게 1순위 잖아요? 그럼 다른 생각하지 말고 그렇게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