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짝사랑을 했어요.. 근데 포기가 안돼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처음으로 짝사랑을 했어요.. 근데 포기가 안돼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pppalsb
·한 달 전
처음에는 그 아이가 나를 좋아한다고 느껴서 나도 그 아이를 좋아하기 시작한건데 왜 이제는 나만 그 아이를 좋아하고 있는거지? 소심한 성격에다 이성친구들에게 인기가 많은 얼굴도 아니었던 나는 이성친구들과는 멀리하고 지냈다 그러다 그 아이를 만났고 하루하루 보내는게 재밌었다 근데 소심한 성격인 탓에 좋아하는걸 표현을 못했다 학기 초에 표현을 못했다 오히려 그 아이가 근처에 있어도 너무 떨려서 자리를 피할 정도였다 그러다 몇주 뒤에 마음의 문을 열고 용기 내서 그 아이 얼굴을 보고 웃어주기도 하고 다가가보려 했지만 그 아이는 아닌 것 같았다 다시 보면 그냥 나 혼자 오해하고 혼자 좋아한것 같았다 그렇게 많은 일이 있었다 그리고는 이제는 포기를 하려 노력하고 있다 계속 포기하려고 하고 짝사랑 포기 플레이리스트만 찾아서 들을 정도인데도 아직도 그 아이가 곁에 있으면 손이 너무 떨린다.. 포기하고 싶다 연락하는 그런 사이도 아니다 그냥 같은반 아이일 뿐이다 이번년도에 처음 만난 같은 반 애다 근데 포기를 못한다.. 다른 것도 아닌 그 아이가 나를 싫어하는게 너무 느껴져서 포기하고 싶은것 뿐인데 왜 포기가 안되는지 모르겠다 그 아이 생각좀 그만 하고 싶다.. 저는 1년전에 절교한 친구도 괜히 카톡 온거 없나 한번씩 확인 할 정도로 미련이 좀 많아요.. 그래서 그런지 포기가 잘 안되네요 답변으로 짝사랑 잊는 법좀 알려주세요..
짝사랑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ufferforwhat
· 한 달 전
때로는 과감해지는 게 필요합니다. 미련이 남은 상태로 있다가는 작성자분이 가질 그 분에 대한 부정적인 감정이 꽤 커질 것입니다. SNS나 카카오톡에서 그 분과의 연결을 끊거나(차단 등), 진부한 말이지만 몰입할 수 있는 취미생활을 어떤 종류든 찾아 보시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