짝남에게 고백을 도저히 못하겠어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짝사랑]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짝남에게 고백을 도저히 못하겠어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2년 전
저는 올해 초등학교 5학년이에요. 저는 1학기 개학식 날, 같은 반 남자애한테 첫눈에 반해버렸어요. 1학기 내내 전 쉬는 시간에 그 남자애만 바라봤어요. 짝남은 공부도 잘하고 성격도 좋고 그림도 잘 그려서 다른 남자애들에 비해 눈길이 많이 갔어요. 체험학습 가서 케이블카 탔을 때 일부러 짝남 근처에 있었고요. 2학기가 시작되고 짝남이 매일 1, 2, 3, 5교시 쉬는 시간과 점심시간에 제 자리로 와서는 제 종합장에다가 그림을 그리거나, 저에게 말장난도 치는 등 1학기 때보다 제 자리로 많이 왔어요. 그때마다 저는 짝남의 말에 맞장구 쳐주고, 같이 장난도 치고 그랬어요. 그렇게 지금은 짝남이랑 친한 친구 사이가 되었어요. 저는 계속 짝사랑만 하다가 제 진심을 전하지 못하고 5학년을 끝내긴 싫어서 겨울방학이 되기 전에 고백하려고 해요. 만일 차이더라도 제 진심을 다해 고백하고 싶은데 도저히 못하겠어요. 고백하려고 마음먹고 준비한 건 10월 후반인데 벌써 한 달이 다 돼가요. 어떻게 하면 제 진심을 전할 수 있을까요?
고백짝사랑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tay13
· 2년 전
저는 상대에게 마음이 없어도 고백을 받으니 마음이 조금 생겼어요 혹시 몰라요 짝남님도 글쓴이님이 고백하면 마음이 생길지.ᐟ.ᐟ 해*** 않으면 모르니까 좋은 기회, 도전 이라 생각해보시고 용기있게 고백하시는거 추천해요! 저는 직접 만나서 고백하시는거 추천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