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의 부모님이 불안해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친구의 부모님이 불안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행보행복행보이
·2년 전
제가 잘못된것도 같지만 오늘 뭔가 이상한? 섬뜩한 일을 겪었어요.. 친구 집에서 놀다가 해가 지고 집에 오려고 했습니다. 그때 그 친구네 집에 친구의 아빠 한분이 계셨었는데 저를 집까지 태워다 주신다고 했어요. 하지만 저는 혼자 가는것이 훨씬 편하고 해 지고 혼자서 많이 다녀봤기때문에 사양을 하였습니다. 근데 친구네 아빠께서 자꾸 데려다주신다고 하는거에요.. 거기까진 성의로 볼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자꾸 데려다 주신다고 하시길래 엄마께 카톡을 보내보았습니다. 근데 안보시길래 친구네 아빠께 허락을 좀 받겠다고 했습니다. 근데 보통 이러면 그러라고 하시잖아요..? 근데 그 친구네 아버지께선 그런거 필요 없다고 하시며 억지로 엘리베이터에 태우셨어요. 친구와 함께였지만 그래도 두렵고 무서웠습니다. 그래서 다급하게 지하 1층만 눌려져있는 엘리베이터 버튼에 1층을 누르고 내려서 뒤도 안돌아보고 달렸습니다. 처음엔 내려서 인사라도 드리고 가려 했는데 계속 붙잡으려 하셔서 어쩔수 없었어요.. 제가 예의가 없었던걸까요..? 하지만 너무 무서워서 한동안 뛰다가 뒤를 돌아보고 아무도 없는것을 보곤 집으로 왔습니다.. 아직까지 너무 무서워요. 제가 이상한걸까요..?
불안도망쳐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행보행복행보이 (글쓴이)
· 2년 전
@ilbb24y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ㅠㅠ 그 당시엔 진짜 당황스럽고 무서워서 뛰쳐나왔으니 오해를 풀어야겠네요.. 일단 그 친구에게 연락을 해서 좀 풀긴 하였지만 아직 잘 모르겠습니다. 아무튼 좋은 답변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