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편에게 실망감과 신뢰감으로잃었어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남편에게 실망감과 신뢰감으로잃었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gywjd0305
·일 년 전
남편이 싫어하고 하지말라고 한짓을 두번이나 해버렸어요...제명의로 대출을 받아서 지인을 빌려주는짓... 거절못하는 제자신도 너무 한심하고 무엇보다도 이번일로 남편이 저에게 많은실망을 했다는거에요...다른조건안보고 저하나 됨됨이 보고 결혼했는데 제가 이럴줄 몰랐다면서...제가 잘못한건 아는데 그래도 남편이 대출금을 갚아주거나 한건아니고 제가 다 해결했는데 제가 너무 속이 상한건 거절 못하는 제 성격과 남편을 두번이나 속인게 너무 미안하고 미안해요 어떻게 하면 남편이 제 진심어린 사과를 받아줄 까요?지금 제 상황이 너무 절실하고 힘이드네요 ㅠ 무엇보다 남편에게 신뢰감을 잃었다는게 제일 상처네요..다시는 관계회복이 어렵겠죠?
불안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씨이이익
· 일 년 전
어렵고 쉽고는 해보지 않으면 모르는 것 같습니다. 또한, 쉬우면 다행이고 어렵다고 관계가 회복 안되는 것은 아니랍니다. 관계회복을 위해 노력해봐야 알 수 있고, 해보시는 과정 속에서 어렵다 느끼시면 이전 보다 조금 더 노력하시면 되구요. 관계회복을 위해 할 수 있는 것들을 정리해서 시도해보셨으면 합니다. 내 한계를 벗어나지 않는 것들이어야 하구요. 관계회복이 어렵지 않고 쉽게 되길 그리고 어렵더라도 관계회복이 되시길 기원합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gywjd0305 (글쓴이)
· 일 년 전
@씨이이익 감사합니다 회복을 위해 좀 더 노력해 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