술때문에 너무 힘들어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상담|불안|정신과]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술때문에 너무 힘들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중독에서벗어날게요
·10달 전
안녕하세요 이제30살된 남자입니다.. 제가원래 술을 좋아해서 성인이된 이후로 술을 정말 많이 마셨습니다.. 제작년, 작년에는 거의 일년중 350일은 마신것 같습니다.. 제가 맨정신일때는 좀 내향적인 성향이 있는데 술을 마시면 외향적으로 변하는 저의모습이 좋아서 술을 마시며 사람들이랑 어울리는걸 좋아하게된것 같습니다.. 그런데 어느순간 술을 마셔야 하는 저녁시간에 술을 못마시게 되면 불안해지고 제일 사랑하는 여자친구에게도 예민하게 반응을 하며 술을먹고 여자친구랑 싸우거나 헤어지자는 말을 해버립니다.. 평소엔 정말 소중하게 생각하고 헤어지자는 말을 안하는데 술만 들어가면 여자친구를 힘들게 했었습니다. 여자친구는 그런 저를 그래도 3년 넘게 만나주었고 저를 사랑해줬습니다. 하지만 이제 여자친구는 지쳤고,, 술을 마신 저의 모습이 너무 싫고 술을 가까이 하는 남자와는 결혼을 못하겠다며 헤어졌습니다. 그래도 나중에 제가 술을 끊는다면 결혼 하겠다고 약속 했습니다. 그래서 헤어진 후 처음 일주일 정도는 술이 정말 미워서 별로 먹고싶은 생각도 안들었습니다. 하지만 갑자기 술을 끊어서 그런지 잠에 들자마자 가위,악몽을 꾸게됩니다. 간헐적인게 아니라 하루에 한번은 무조건 잠에들자마자 20~30분있다가 악몽을 꿉니다. 너무 힘들어서 다시 술을 먹게되었고 , 외로운 나머지 여자친구와 만나느라 못만났던 지인들을 만나며 나가서도 술을 마시게 됬습니다. 역시나 밖에서 술을 마시며 물건도 잃어버리고 모르는 사람들한테 시비도 걸리고, 않좋은 상황들을 만들어 냈습니다.. 다음날 잠에서 깨면 너무 우울하고 하루종일 누워있습니다. 그러다가 우울을 잊고싶어 혼자집에서또 술을 먹습니다. 아무래도 술은 의학적 도움없이 혼자 끊기는 어려운거같아 다음주에는 정신과에가서 상담과 약을 받아보려고 합니다.. 제 자신이 너무 한심스럽고 거울을 보면 제 자신이 정떨어지는 느낌입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고맙습니다. 짧게라도 댓글 남겨주시면 너무 감사하겠습니다.
우울의욕없음불면중독_집착스트레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화이팅인생
· 10달 전
이참에 딱 술 끊어보세요. 평생 술에 의존해서 살거 아니잖아요..당분간은 힘들고 괴롭겠지만..쉽게 얻어지는 건 없으니 굳세게 마음먹고 노력해보세요! 화이팅!!
커피콩_레벨_아이콘
중독에서벗어날게요 (글쓴이)
· 10달 전
@화이팅인생 감사합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tltprl
· 10달 전
전문적인 도움을 받으신다니, 다행입니다. 치료받으시고, 건강도 되찾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