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주전에 이별 했는데 여자 마음을 모르겠어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이별]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2주전에 이별 했는데 여자 마음을 모르겠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양a134
·일 년 전
제가 2주 전에 이별 했습니다 연애 기간은 5개월이고 대학교 과cc였습니다 저희가 사귀면서 사소 한거로 많이 싸우기도 하고 5개월동안 그냥 많이 싸웠습니다 제가 여자친구한테 나랑 싸우면 안 힘드냐 물어봤는데 힘들지만 너라서 괜찮다 이렇게 말했는데 그렇게 2주 전에 여자친구가 오빠동생 사이로 지내자고 하길래 왜 냐 물어봤는데 싸우면서 많이 지치고 힘들다 보니까 알아서 마음 정리가 됬다고 했습니다 헤어지고 연락이 계속 와서 제가 답답한 마음에 나랑 진짜 오빠동생 사이로 지내려고 연락 하는거냐 물어봤는데 오빠동생 사이로 지내자고 했습니다 제가 진짜로 마음 정리 됬냐고 물어봤는데 정리 했다고는 하는데 그 이후로도 계속 연락도 오고 그럽니다 계속 오길래 한번 더 마음 정리 됬냐 물어봤는데 됬다고 하네요 몇일 전에 학교 개강 파티 때문에 다 같이 술 먹었는데 갑자기 디엠으로 잠깐 나오라해서 얘기 하다가 서로 서운한거 말하는데 갑자기 그 여자애가 울더라고요 정말 오빠 동생 사이로 지내고 싶어 하는걸까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5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riru46
· 일 년 전
여자의 마음은 같은 여자라도 복잡해서 알긴 어려운데, 제 생각에는 여친은 마음을 아직 확실하게 다잡은 건 아닌 것 같아요. 얼마나 싸웠으면 여친이 속상한지... 많이 다퉈서 마음은 돌아섰지만 그래도 미련은 있나봅니다. 쓰니님 희생하면서까지 좋아한다면 쓰니님 마음대로 하세요. 사랑싸움도 인격체 2명의 감정싸움이라 시간이 수십년 걸릴 수도 있어요. 화이팅!
커피콩_레벨_아이콘
양a134 (글쓴이)
· 일 년 전
@riru46 저도 정리 하려고 하는데 막상 학교에서 보고 다른 남자랑 같이 있는거 보면 너무 답답하네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riru46
· 일 년 전
하ㅠㅠㅠ 일단 긴시간동안 과거를 되돌아보면서 일어났던 사건들, 그에 따르는 감정들, 여친의 모습과 반응과 (원했던)소망들, 역시 자신이 저질렀던 행동들 다 돌아보시고 (잘잘못을 알아내는 것도 좋지만 그거에 너무 목매지 마세요.) 그리고 아무도 없는 장소, 조용한 시간대에 여친과 애기를 나누는 것도 좋겠습니다. 나는 이러이러해서 기분이 어땠고, 너는 어땠나? 등등 자존심 세우지 말고 진정하게 속 터는 건 어떠세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양a134 (글쓴이)
· 일 년 전
@riru46 이번에 얘기 했어요..ㅠㅠ 술 먹고
커피콩_레벨_아이콘
riru46
· 일 년 전
이런... 보통 술 먹을 때 이러는 건진 잘 모르겠지만 이제는 어떻게 지내느냐가 문제군요. 시간이 답을 알아줄 것 같은데 열심히 자신의 마음과 여친의 마음을 알아보세요. 그리고 또 모르죠. 나중에 얘기를 나눌 수도 있죠.